미니쿠퍼 오일교환 리프트 대용 설치 ㅋ

벛꽃이 만개했는데 ㅎ

비가와서 금방 질듯하다.

오일교환을 위해 급하게 설치를해본다

하부에 나무랑 시멘트 블록을 놓고도 안심이 안되어 고정 자키를 ㅎ뒷바퀴에도 스탭퍼를 . 깔려죽기는 싫으니 ㅎ

바이크 싣을때 쓰는 발판인데 역시나 휨이 생긴다 ㅋ 앞바퀴를 딱 블럭이랑 나무위에 위치시킨다

잘공군다

하부에서 보면 저런모습 ㅎ 오일빼고하는 사진은 찍질않아 글로만 설명한다.

오일은 4.7리터 넣었고, 오일을 뺄때 저번교환시 남은 300mm쯤을 새오일이 흘러나오도록하여 잔류를 어느정도 더 뺏? 기울어져 있어서 더 못뺐을거 같긴하다 내부생김새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기울어진 각도에 따라 잔유가 더 있을꺼 같아서 부어봤다 근데 나름 시커먼오일에서 살짝 맑은 오일이 흘러나오길래 에이 이정도면 콜 ㅋ

드레인볼트는 17mm,

오일필터 하우징은 32mm

엔진커버는 일자드라이버가 필요했다

에어필터통을 풀기위해선 별랜치 25T가 필요

25T 별랜치
건 9천500키로를 탔지만

장거리를 많이 뛰었기에 필터도 많이 드럽진 않았다

오일은 키로수 보단 엔진가동시간을 주로 보는게 맞는거 같다.

어느덧 19만키로 가 목전이다 ㅋ

9593키로를 뛰었는데 오일간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고 도심운행은 거의 밤에만 즉, 막히는 도로는 병적으로 피했던 터라 가다서다가 없었다 ㅎ

그래도 보통은 8천에 갈아줬는데 이번엔 쫌 지난감이 없지 않다 ㅋ

키로수 리셋

게기판에 5초 쯤 눌리면 리셋할수 있는 메뉴가 나오니 리셋 시키고 엔진 오일량 체크를 해본다

맥스와 민에 딱 중간에 위치한다. 4.7리터를 넣었는데 저번 만땅이였는데 경사로 인해 오히려 많이 빠진건가? 흠 ㅡㅡㅋ 아 몰랑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